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신애 '스마트폰? 도와줄께!'… '내가 니 앱이다' MC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이신애 '스마트폰? 도와줄께!'… '내가 니 앱이다' MC 발탁
AD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게임요정' 이신애가 500만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해 나섰다.

이신애는 24일 밤 10시30분 케이블채널 온게임넷에서 첫 방송되는 앱(App) 솔루션 프로그램 '내가 니 앱이다'에서 천수정과 환상의 호흡을 뽐낼 예정이다.


국내 유일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프로그램인 '내가 니 앱이다'는 매회 스마트폰 유저들의 다양한 고민 중 하나를 주제로 선정,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유익한 관련 정보도 함께 전한다.

'내가 니 앱이다'의 공동 MC로 나서는 이신애와 천수정은 공교롭게도 지난 여름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장본인들. 이신애는 메인 MC를 맡고 있는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의 홍보영상을 통해 8등신 비키니 몸매를, 천수정은 자신이 운영 중인 쇼핑몰에서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여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신애는 "천수정 언니를 실제로 만난 건 이번이 처음인데 마치 예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 마냥 금세 친해졌고, 배울 점도 너무 많다"며 "수정 언니와 함께 유익한 어플리케이션 정보들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내가 니 앱이다'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3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신애 '스마트폰? 도와줄께!'… '내가 니 앱이다' MC 발탁




스포츠투데이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