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게임, 워베인 2차 비공개 테스트 23일 부터 양일간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중인 와일드 판타지 온라인게임 워베인(Warbane)이 금일 23일 오후 4시부터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엠게임의 신작 워베인은 중세 유럽풍의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포렌과 오르시아 2개 국가의 6종족이 대립하는 ‘전쟁’을 중심으로 다양한 전투와 모험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게임. 부산에서 개최된 게임쇼 지스타2010에서 전투의 손맛과 함께 강력하고 다양한 스킬, 몰입도 있는 미션수행의 재미를 제공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던 게임이다.

이번 2차 테스트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5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유저들은 전사, 도적, 마법사, 사제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6개의 종족이 되어 최고 33레벨까지 육성 하고 사원형과 감옥형 등 10여개의 던전과 600개의 퀘스트를 체험할 수 있다.


포렌을 선택한 유저들은 고대의 왕의 유물을 훔친 자를 추격하게 되고, 오르시아를 선택한 유저들은 늪지의 오염을 일으킨 자를 추격하면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경험하게 된다.

또 퀘스트, 모험, 보스사냥, 파티플레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캐릭터 이름 앞에 독특한 애칭과 함께 보너스가 주어지는 타이틀 시스템도 추가되었다.


엠게임 손형률 실장은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시나리오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보다 즐거운 플레이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또한 캐릭터간의 명승부를 펼칠 수 있는 미니 전장도 오픈 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