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롯데마트(대표 노병용)가 25일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에 국내 87호점인 마석점(점장 안호)을 오픈한다.
마석점은 지하 1층~지상 4층의 쇼핑몰 건물에 입점하게 되며, 매장은 지하1층~지상 1층에 영업면적 약 8030㎡(2430여평) 규모다. 지하 1층은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홈데코용품 코너가 들어서며, 지상 1층에는 가전, 의류잡화, 문화용품, 토이박스가 입점하게 된다.
또 지하 1층~지상 4층 일부는 홍삼전문점, 커피전문점, 세탁소, 병원 등 22개의 다양한 임대 매장이 들어서고, 370여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마석점은 서울에 대한 접근성이 용이해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남양주 지역의 특성을 감안해 유아용품, 아동용품, 화장품, 언더웨어, 문구 등 타깃 상품들을 중심으로 판촉 전략을 마련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마석점 안호 점장은 "최고 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지역내 최고 대형마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