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림푸스, 플래그십 DSLR 'E-5' 예약판매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올림푸스, 플래그십 DSLR 'E-5' 예약판매 실시 올림푸스 플래그십 DSLR 'E-5'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은 새로운 플래그십 디지털일안반사식(DSLR)카메라 'E-5'의 본격 출시를 앞두고, 이번달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E-5'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기간 중 E-5를 구매할 경우, 올림푸스 정품 AC-1 전원 어댑터와 DSLR 스트랩 등 21만5000원 상당의 사은품을 예약 고객에게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 E-5는 올림푸스의 최고급 DSLR 모델인 'E-3'의 후속 제품으로, 성능과 디자인을 인정 받아 온 E-3의 기능에 화질을 구현하는 신기술을 업그레이드한 최상위급 모델이다.


예약 고객은 12월 초부터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189만9000원(VAT포함)이다.


올림푸스한국 IMC그룹 전종철 부장은 "E-5는 전문가급의 카메라이면서도 새롭게 강화된 아트필터 기능을 탑재해 일반인들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올림푸스 DLSR 플래그십 기종"이라고 말했다.


한편 1230만 유효화소의 새로운 DSLR E-5는 하이스피드 라이브 OS센서(17.3 x 13.0mm)와 신기술 ' 디테일 처리’ 기능을 적용한 화상처리 엔진 TruePic V+를 최초로 탑재, 노이즈를 줄이고 깨끗한 화질을 구현해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