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복 "황영조 감독에게 1대1 코칭 받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리복 "황영조 감독에게 1대1 코칭 받으세요"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포츠 브랜드 리복(대표 지온 암스트롱)이 황영조 감독에게 1대1 러닝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복은 22일 직텍 카페(cafe.naver.com/zigtech)에서 오는 28일까지 자신의 러닝 수준과 1대1 러닝 코치를 받고 싶은 사연 등을 작성하면 그 중 1명을 선발해 12월 한 달간 러닝 코치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직텍 카페를 통해 발표하며 '직텍 1대1 러닝 코치' 선정된 행운의 1인 이외에도 사연을 올려준 100명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리복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건강을 위한 일반인들의 러닝에 대한 관심이 점차 커지고 있다"면서 "황영조 감독으로부터 러닝에 대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직텍1대1 러닝 코치 프로그램'에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직텍은 밑창이 지그재그로 돼 있어 다리 근육의 피로를 20% 감소시켜주며 뛰어난 쿠셔닝으로 부상없이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미국족부의학협회(APMA)로부터 부상 없이 안전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는 운동화로 선정되기도 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