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진證, '와타나베 부인 따라잡기' FX마진 세미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이솔 기자]유진투자선물은 오는 24일 일본 FX마진 시스템트레이딩 전문회사인 시스토레종합연구소와 함께 FX마진거래 선진국인 일본에서 검증된 다양한 EA(Expert Advisor : FX마진 시스템트레이딩)를 소개하는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강연을 맡게 될 타니나카 토모유키 씨는 노무라 증권, 모건스탠리증권, 시티뱅크, UBS 재직후 FXCM재팬 대표이사를 거쳐 FX마진 시스템트레이딩 전문업체인 시스토레종합연구소를 설립한 외환 전문가이며, 타니 에이치로 씨는 시스토레종합연구소 이사로 재직 중인 테크니컬 애널리스트다.

세미나에서는 일본에서 일정 수준 이상의 성과를 거둔 검증된 EA를 주되게 소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실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특별세미나는 유진투자증권 빌딩 18층 HRD센터에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세미나 전에는 그동안 진행됐던 실전투자대회“FX메타4리그” 시상식도 예정돼 있다.

참가는 진투자선물 FX마진 전용 홈페이지(www.eugenefx.com) 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유진투자선물 FX마진 24시간 안내데스크(02-3771-8770∼3) 로 문의하면 된다.




이솔 기자 pinetree1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