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피자에땅, '고객평가단 2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피자에땅은 오는 30일까지 '고객평가단 2기'를 모집한다.


지난 6월에 이어 두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고객평가단은 피자에땅에서 피자를 주문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고객평가단은 피자를 주문한 매장의 전화 응대 태도, 배달 서비스, 제품의 품질/맛, 매장 위생 상태에 대해 평가하게 된다.


'고객평가단 2기'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피자에땅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평가 체크리스트 양식을 다운로드 한 뒤 설문지를 작성해 피자에땅 담당자 이메일(피자에땅 홈페이지 참조)로 발송하면 된다.

피자에땅에 대한 평가를 작성, '고객평가단 2기'에 응모한 고객 중 우수평가자에게는 피자에땅 스크린피자 한판 교환권을 제공한다.


피자에땅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6월에 진행한 피자에땅 고객 평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 한 층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니즈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는 계기가 됐다"면서 "향후 정기적으로 고객 평가단을 운영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최고의 피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고객평가단 2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스크린피자 한판 교환권 당첨자 확인은 피자에땅 홈페이지(www.pizzaetang.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