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카드, '제6회 프리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카드는 오는 12월17일 롯데카드 회원 총 3만여명을 초정해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는 것은 물론 인기가수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제6회 프리 크리스마스(Free Christmas)' 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당일 초청된 롯데카드 회원은 롯데월드의 모든 놀이기구 및 시설물을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기가수 소녀시대, 비스트, FT아일랜드, 애프터스쿨, 시크릿, DJ DOC가 출연하고 개그맨 김병만과 류담이 진행하는 콘서트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 전속모델인 한효주와 롯데자이언츠의 이대호, 강민호, 홍성흔, 조성환 선수의 팬사인회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월드 곳곳에 마련된 이벤트 존을 통해 동물농장,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아울러 '아름다운 가게' 장터를 운영, 수익금을 전액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해 나눔의 의미도 더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2월5일까지 무료 ARS(080-707-1500) 및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특별입장권 또는 일반입장권 중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고원석 롯데카드 마케팅부문장은 "프리 크리스마스 축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롯데카드의 가장 큰 행사"라며 "회가 거듭할수록 축제 자체가 롯데카드의 브랜드 경쟁력이 되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