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스타일3D II'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스타일3D II' 출시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3D II
AD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지상파 DMB 수신율을 향상시켜 다양한 데이터 업데이트를 빠르게 수신할 수 있는 '파인드라이브 스타일3D II'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스타일 3D II는 고성능 증폭 기술인 '파워DMB'를 적용해 감도가 낮은 열악한 상황에서도 우수한 DMB 수신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또 강력한 DMB 수신율을 위해 외장 안테나 '에너지 바'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에너지 바는 기존 DMB 안테나와 차별되는 막대형 디자인으로 차량 앞 유리에 부착해 사용하는 것이다. 함께 제공되는 번호 스티커를 활용하면 비상 연락처 안내판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울러 자동차 외부에서는 내비게이션 뒷면이 많이 보여진다는 점에 착안, 블랙&화이트의 배색과 유연한 곡선 처리로 세련된 뒷면을 강조했다. 이 디자인으로 지식경제부에서 선정한 우수디자인 GD(Good Design) 마크를 획득했다.


내비게이션 양 옆에는 투명한 LED조명을 장착해 위험 지역 통과 시 음향과 함께 빛으로 경고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LED는 화이트, 오렌지 등 운전자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


전자지도는 '아틀란 3D'가 탑재됐으며, SBS 티펙(TPEG)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8GB 기본 패키지 가격은 40만9000원.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최근 내비게이션 트렌드는 단말기 자체가 보유한 정보뿐만 아니라 통신을 통해 강력한 정보를 수신·분석해 운전자에게 제공하는 것"이라며 "스타일 3D II는 내·외장 DMB 수신 증폭 기술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실시간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