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풍의 연인' 환희, 천재PD 임하라 역으로 여심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폭풍의 연인' 환희, 천재PD 임하라 역으로 여심 공략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환희가 MBC 일일극 '폭풍의 연인'에서 미워할 수 없는 매력남 임하라 역으로 분해 열연한다.

'폭풍의 연인'은 맑고 순수한 영혼을 지닌 '별녀'의 서울 생활을 통해 어려움 속에서도 인간의 소중한 가치를 잃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환희는 작품에서 만드는 작품마다 사회적 반향을 일으키는 천재 PD로 출연한다.


그는 데뷔작으로 방송대상을 거머쥔 천재 PD이지만, 불우한 가족사와 성장 배경의 상처로 마음에 그늘을 가진 인물이다. 이를 감추기 위해 화려한 연애를 일삼는 임하라는 연상의 여인 이태희(차수연)를 만나면서 조금씩 변화하게 된다.

환희는 “가족, 사랑 등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요소들이 함께 어우러져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이 작품을 선택했다”라고 말한 후 “열심히 준비했으니 어떤 결과가 나오든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환희는 MBC 미니시리즈 '오버 더 레인보우'와 SBS 드라마 '사랑해'를 통해서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했다.


정보석 최명길 손창민 심혜진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 불륜과 막장코드에서 벗어나 색다른 재미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폭풍의 연인'은 15일(오늘) 오후 8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