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前FT아일랜드 오원빈, '실력+외모UP↑' 성공적 컴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前FT아일랜드 오원빈, '실력+외모UP↑' 성공적 컴백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FT아일랜드 탈퇴 후 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오원빈의 무대에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가 지원사격했다.

오원빈은 14일 오후 3시 1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창사 20주년 특집 2010 ‘사랑나눔콘서트’에 출연해 디지털싱글 타이틀곡 ‘사랑해 또 사랑해’를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와 함께 불렀다.


이날 무대에서 오원빈은 한층 성숙된 매력적인 보이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함께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가 환상적인 랩핑으로 지원사격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사랑해 또 사랑해’는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반복적인 코드 안에서 다양한 멜로디 테마가 어우러진 미디움템포의 곡이며 브라운 아이드걸스의 미료가 지원사격으로 도와주어 더욱 멋진 곡이다.


한편 ‘사랑 나눔 콘서트’는 불우 이웃을 돕기 위해 농심과 SBS가 주관하는 음악회이다. 2000년부터 매년 한 차례씩 개최되고 있다. 공연장에 입장할 때 입장권과 함께 농심의 라면 제품을 입장료로 내야하며, 관객들로부터 걷은 라면들은 불우이웃돕기 목적으로 쓰이게 된다. 현재까지 서울특별시청, 경기도청, 대한적십자사가 이 행사를 후원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