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양자파동이론으로 본 향후 지수 흐름 및 투자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타이쿤 손태건소장 ‘타이쿤 퀀텀클럽’ 오프라인 강좌 개최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코스피지수가 11일 53.12P 급락하면서 연말 장세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궁금증은 확대되고 있다.


이에 아시아경제 지식센터는 12일 오후 7시 반부터 "국내 파동이론의 최고 전문가"인 손태건 타이쿤 투자연구소 소장(필명: 타이쿤)의 '타이쿤 퀀텀클럽'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에는 텍스트 위주의 투자전략 실전매매클럽인 '타이쿤의 퀀텀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기법교육과 시황분석에 대해 강의한다.


일목균형표의 대가이자, 파동이론의 국내 최고 전문가로 알려진 손태건 소장은 "주식투자의 수익은 마음 졸임의 대가"라며 "주가가 급등하기 직전에는 여러 가지 다양한 마음 졸임 패턴이 형성 된다고 전제했다.

그는 이어 "특히 양자도약이론을 활용하면 주가의 급등락 원인과 진행경로, 상승목표치 추정이 가능하다"며, "이번 강좌를 통해 명쾌한 투자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쿤 손태건 소장은 대우증권 지점장과 브릿지증권 운용역, 새빛리서치센터장 등을 거쳤으며, 저서로는 물리학의 양자론을 주가운동에 적용한 '타이쿤의 주가양자파동이론'과 "타이쿤 파동이론", "타이쿤의 차트바이블" 등이 있다.


또한 아시아eTV에서 타이쿤 소장은 기존의 증권방송과는 차별화된 실전투자클럽인 '타이쿤 퀀텀클럽'을 강의하고 있다. 특히, 이 클럽에서는 전업투자자가 아닌, 직장인, 주부투자자들을 위해 텍스트위주의 투자전략, 추천종목 등을 분석하고, 체계적인 포트폴리오을 제공해 매일 장중방송을 들을 수 없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타이쿤의 퀀텀클럽'은 아시아eTV(www.asiaetv.com)에서 가입할 수 있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강좌는 오늘 12일 7시 반 서울 중구 초동 아시아경제 지식센터에서 열린다. 퀀텁클럽 회원이 아닌 일반 개인 투자자도 오프라인 강좌를 1회씩 수강 가능하다.


접수는 홈페이지(www.asiaetv.com) 또는 전화 050-6668-5858로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