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컴백 3주 만에 첫 1위를 차지한 싸이의 앵콜 무대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총출동했다.
싸이는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음악방송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5집 음반 싸이파이브(Psyfive)의 수록곡 ‘라잇 나우’(Right Now)를 공개했다.
싸이는 이날 컴백 3주 만에 음악프로그램 정상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싸이의 1위 수상은 쟁쟁한 아이돌 그룹과 가수들이 대거 컴백한 가운데 이뤄낸 성과라 더 의미가 깊다.
싸이는 “양현석 대표를 비롯해 항상 나를 위해 고생하는 소속사 식구들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펼쳐진 싸이의 앵콜 무대에는 레인보우, 걸스데이, 유키스 등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함께 올랐다.
아이돌 멤버들은 선배의 수상을 축하하며 싸이와 함께 춤을 추는 등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줬다.
타이틀 곡 ‘라잇 나우’는 공연장, 클럽, 차속, 길거리 등 어디서 들어도 속이 뻥 뚫릴 정도로 시원하고 신나는 ‘싸이표 록스런 댄스곡’으로, 지금 당장 세상적인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미쳐보자는 내용으로 싸이 특유의 포효하듯 질러내는 랩과 노래가 매우 공격적인 곡이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