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구, 김장 앞두고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마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23,24일 도봉구청광장서 무안군 진안군 함안군 충주시 등 참여하는 직거래 장터 개장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김장철을 맞아 오는 23~24일 이틀간 도봉구청 광장에서 농ㆍ축ㆍ수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한다.

구는 이번 직거래 장터를 통해 구민에게 저렴한 가격에 우리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도ㆍ농간 상호교류를 통한 우호 증진과 농가의 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직거래장터에는 자매결연지역인 동해시와 무안군 진안군 함안군과 우호도시인 충주시 등이 참여, 저렴한 가격에 우리 농수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도봉구, 김장 앞두고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마련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AD

특히 직거래장터에는 지역내 우수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구두 모 자 넥타이 지갑 등을 판매하는 공산품 코너와 참여 시ㆍ군에서 제공하는 농특산품에 대한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


또 인터넷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청 홈페이지(www.dobong.co.kr)에 결연 지역의 농ㆍ축ㆍ수산물 쇼핑몰을 게시, 수입개방 확대로 생산 기반이 위축된 우리 농산물의 안정적인 판 로 확보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농ㆍ축ㆍ수산물 인터넷 구매방법은 도봉구 홈페이지 접속 → 도봉 소개 → 자매결연 도시 → 농수산물 쇼핑몰 순서로 접속하면 된다.

산업환경과(☎2289 - 1576)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