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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신형 엑센트 인지도 높이기 '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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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홍대앞에 대규모 신형 엑센트 전시회 마련

현대차, 신형 엑센트 인지도 높이기 '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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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가 신형 엑센트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대차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 대형 무대와 신형 엑센트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몰을 찾은 젊은 세대들에게 전방위로 신형 엑센트의 탄생을 알렸다.

또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엑센트 시승단 발대식’, 2010 슈퍼모델들과 함께한 ‘신형 엑센트 언베일링쇼’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외에 6~7일에는 홍익대 주차장거리에 위치한 ‘럭셔리 수(秀) 노래방’을 엑센트의 마케팅 슬로건인 ‘가이스 라이선스(Guy’s License)’로 브랜딩하고 차량을 전시했다.


현대차는 아이파크몰과 홍익대 앞 외에도 6~7일 양일간 서울 현대백화점 4개점과 부산 밀리오레, 대구 롯데 영플라자 등 전국 19개 도시 23개 주요 대형 쇼핑몰 앞에서 신형 엑센트 전시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현대차는 지난 2일 기자단을 대상으로 ‘엑센트’ 신차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엑센트’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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