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빈, 3월 내 현역 입대…'시크릿가든' 주력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빈, 3월 내 현역 입대…'시크릿가든' 주력
AD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차세대 한류스타 현빈이 3월 내 현역 입대로 마지막 작품인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에 주력하고 있다.

현빈은 11월 13일 첫 방송되는 ‘시크릿가든’(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초강력 재벌포스를 내뿜는 ‘재벌 상속남’ 주원 역을 맡았다. 그는 작품에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매 촬영에서 혼신을 기울이고 있다. ‘시크릿가든’이 군 입대 전 팬들에게 보이는 마지막 선물인 까닭이다.


현빈은 2011년 3월 내로 현역 입대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시기와 방법은 아직 협의 중이다. 현빈의 소속사 측은 “그간 많은 작품에서 연기를 보였지만, 어느 때보다 많은 열정을 갖고 임하고 있다”며 “군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이라는 점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원 역에 대한 몰입이 강해 혼연 일체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시크릿가든’은 하지원, 현빈, 김사랑 등의 화려한 출연진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함께 호흡을 맞추는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가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티홀’, ‘온에어’ 등을 성공시키며 ‘히트작 메이커’로 자리매김한 것도 인기 비결 가운데 하나다.


‘시크릿가든’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모른 채 티격태격 다투던 남녀가 서로의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판타지 물이다.


현빈, 3월 내 현역 입대…'시크릿가든' 주력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