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車데뷔하던 날]'욕망의 불꽃' 유승호 타는 아우디 뭘까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車데뷔하던 날]'욕망의 불꽃' 유승호 타는 아우디 뭘까 뉴 아우디 TTS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한 재벌가의 가족사를 배경으로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파멸을 부르는 탐욕, 권력에 대한 갈구, 부에 대한 동경과 멸시, 애증이 엇갈린 사랑을 담은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

이 드라마는 다양한 성격의 인물들이 펼치는 파노라마식 줄거리다. 한 재벌가의 후계자를 둘러싼 형제들의 대립과 음모, 애증으로 얼룩진 부부의 삼각관계가 주요 스토리다.


재벌가를 배경으로 하면서 차량 제품 간접 광고(PPL)에 대한 고민도 깊었을 법하다.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아우디가 낙점된 배경일듯.

[車데뷔하던 날]'욕망의 불꽃' 유승호 타는 아우디 뭘까 A6 3.0 TFSI S-line

아우디코리아는 '욕망의 불꽃'에 나오는 출연진을 위해 전 차종에 걸쳐 PPL을 진행하고 있다.


자신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욕망이 불타는 여인으로 나오는 주인공 신은경(윤나영 역)은 A6 3.0 TFSI 콰트로 S-line을 주로 타고 등장한다. 이 차의 최고 출력은 300마력, 최대 토크는 42.9kg.m며 제로백은 5.9초다.

[車데뷔하던 날]'욕망의 불꽃' 유승호 타는 아우디 뭘까 뉴 아우디 Q7


신은경의 남편이자 대서양그룹 김태진 회장의 셋째 아들 역을 맡은 조민기(김영민 역)는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아우디 Q7을 탄다. 최고 출력 340마력과 240마력짜리 두 모델로 출시된 SUV다.

[車데뷔하던 날]'욕망의 불꽃' 유승호 타는 아우디 뭘까 뉴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극 중에서 윤나영과 김영민의 아들인 유승호(김민재 역)는 맑고 순수한 영혼의 소유자로 뉴 아우디 A5 카브리올레가 그의 PPL 차량으로 꼽혔다. 다이내믹한 쿠페 디자인과 뚜껑이 열리고 닫히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주는 차다. 최고 출력은 211마력, 최대 토크 35.7kg.m, 제로백 7.9초다.


영화배우로 나오는 서우(백인기 역)는 뉴 아우디 TTS를 타고 등장한다. 이 차는 아우디 TT의 고성능 버전 스포츠카로 2.0 TFSI 엔진을 달아 최고 출력 265마력, 최대 토크 35.7kg.m, 제로백 5.2초를 실현했다.

[車데뷔하던 날]'욕망의 불꽃' 유승호 타는 아우디 뭘까 뉴 아우디 A8


이외에도 태평양 그룹 회장으로 나오는 이순재(김태진 역) 씨는 더 뉴 A8을, 김병기(김영대 역) 씨는 A8을 각각 협찬받기로 했다. 그외 A4 모델도 배우 김지유(남애리 역)가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