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조그룹, 100여명 규모 하반기 공채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그룹(회장 주진우)은 11월 1일부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사조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sajo.co.kr)를 통해 모집한다.


사조그룹은 이번 공채를 통해 사조산업, 사조CS, 사조해표, 사조대림, 사조오양, 사조C&F, 사조시스템즈, 사조인터내셔널 등 총 10개 계열사와 신규 사업인 축산부문에서 역량 있는 인재 총 100여명(임원/경력/신입포함)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석, 박사를 포함해 졸업자 및 대학 2011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며, 경력직 지원자의 경우 해당분야에서 2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면접, 건강검진의 순으로 진행된다. 단, 사조그룹 기획/전략 직무 지원자는 면접 전형에서 프리젠테이션 전형이 함께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채용홈페이지(http://recruit.sajo.co.kr)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최종합격자는 12월 7일경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발표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사조채용 홈페이지 채용정보 Q&A 전용 게시판을 활용하면 된다.


사조그룹 인사담당자는 "사조그룹은 지속적인 계열사 확대와 성장에 따라 하반기 채용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며 "사조그룹 인재상 부합여부에 초점을 맞춰 거친 파도 속에서도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계속적으로 채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