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트리라이트, 광고학회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트리라이트, 광고학회가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한국암웨이 노용환 전무(오른쪽)와 한국광고학회 한상필 회장이 수상을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10년 올해의 브랜드상'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는 '친환경'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깊이 있게 전달하기 위해 '뉴트리라이트 스토리 북'을 컨셉트로 브랜드에 신뢰성을 부여했고, 장기적인 브랜드 철학을 전달코자 했다.


특히 '무당벌레, 지렁이, 양, 맑은 햇살, 깨끗한 물' 등 자연소재를 의인화해 뉴트리라이트 유기농 농장의 최고의 직원은 자연이라는 스토리를 전달한 ‘뉴트리라이트 최고의 직원’편과 원료의 색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파워 오브 칼라’ (Power of Color)편 등 TV광고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노용환 한국암웨이 마케팅전무는 "이 광고는 암웨이 중국지사에도 수출돼 올해 7월부터 상영되고 있으며, 미국 본사뿐만 아니라, 암웨이의 다른 해외지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