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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1위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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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1위 수상 20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된 ‘2010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시상식에서 서용원 대한항공 대표이사(가운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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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윤미 기자] 대한항공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0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평가에서 항공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란 비전 아래 첨단 항공기 및 뉴시트 도입, 지속적인 대고객 서비스 혁신 등을 통해 세계 최고의 명품항공사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SQI)는 한국 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해 기업들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모델로 기업의 서비스 경쟁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조윤미 기자 bongb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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