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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1위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4초

대한항공,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1위 수상 20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된 ‘2010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시상식에서 서용원 대한항공 대표이사(가운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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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윤미 기자] 대한항공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0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평가에서 항공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란 비전 아래 첨단 항공기 및 뉴시트 도입, 지속적인 대고객 서비스 혁신 등을 통해 세계 최고의 명품항공사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KS-SQI)는 한국 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해 기업들의 서비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는 모델로 기업의 서비스 경쟁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조윤미 기자 bongb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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