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뚜레쥬르, KS-SQI 4년 연속 1위 수상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0일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실시한 '201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뚜레쥬르는 제과점 부문에서 4년 연속은 물론, 총 7회의 1위로 선정되는 기록을 달성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국내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들에게 직접 품질 만족도를 조사해 관련 기업을 선정하는 평가로 뚜레쥬르는 전국 8만 여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에서 제과점 부문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뚜레쥬르는 맛있고 건강한 홈메이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변화를 리드해간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또한 매일 매장에서 갓 구운 신선한 빵을 그날 바로 선보이며 고객 입맛을 사로잡은 점 역시 높은 점수로 나타났다.

뚜레쥬르가 매일 매장에서 다양한 종류의 빵을 갓 구워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뚜레쥬르만의 콜드체인 시스템 덕분이다. 고급원료와 선진기술로 생산된 반제품을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에 공급해 어느 매장에서나 바로 구운 맛있는 빵을 선보이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뚜레쥬르는 4년 연속 KS-SQI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간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7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쨈이나 키친 타올을,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주방 장갑을 무료로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매일매일(Tous Les Jours)'이라는 뜻처럼 매장에서 매일 구워 맛있는 빵을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맛있고 건강한 홈메이드 제품을 제공한 점이 고객들에게 높게 평가 받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