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투썸플레이스, 18일 100호 매장 상암센터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26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18일 100호 점인 '우리금융 상암센터점'을 오픈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우리금융 상암센터점'을 오픈함으로써 전국적으로 총 100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으며 이 중 75개의 매장이 가맹점이다. 2008년 12월 가맹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공격적인 가맹 사업을 펼친 결과 1년 10개월 만에 4배 가까이 매장수가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연말까지 더욱 다양한 지역으로 150개까지 매장을 확대하며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100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트렌디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우리금융 상암센터점'은 기존 투썸플레이스의 오픈 주방을 더욱 확장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가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지는 모습을 고객들이 보다 생생하게 접할 수 있도록 꾸몄다.

이와 함께 지난 12일부터 3개 매장(신촌점, 광화문점, 여의도점)에서 먼저 10종의 완성도 높은 유럽식 디저트를 선 출시했으며 '우리금융 상암센터점'에서는 10종의 디저트 메뉴와 함께 '애프터눈 티세트'와 '공정무역 커피'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100호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오전 10시부터 100분간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등 3종의 음료 중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무료로 더 주는 1+1 행사를 실시한다.


아울러 기간 동안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페어링 세트'도 판매한다. 오후 2시부터 영업 종료 시점까지 투썸플레이스가 추천하는 디저트 조각 케익 메뉴인 티라미스, 가나슈무스, 그뤼에르치즈, 쿠키&치즈를 아메리카노와 함께 73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 19일부터 31일까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www.twosome.co.kr)에서는 100호점 기념 퀴즈 이벤트를 연다.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공식 트위터(twitter.com/atwosomeplace)에서는 100호점 오픈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연다. 기간 동안 투썸플레이스 트위터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교환권을 2매씩 선물로 주는 동시에 다양한 게릴라성 트위터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100호점인 '우리금융 상암센터점'에서는 18일 오픈을 기념해 10m의 대형 롤케익을 100여 명의 임직원이 함께 자르는 컷팅식 행사를 진행하고 고객들에게 해당 케익을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또한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오전 7시부터 12시까지 5시간 동안 모든 커피 음료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투썸플레이스 머그컵을 증정하고 매일 1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요거 생크림 케익을 선물로 준다.


이상철 투썸플레이스 사업총괄 이사는 "투썸플레이스는 100호점 돌파에 안주하지 않고 가맹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면서 "토종브랜드의 자부심을 갖고 전국 어디에서도 투썸플레이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