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KBS2 수목드라마 ’도망자PlanB(이하 도플비)’ 주연배우들의 뇌구조가 공개됐다.
지난주 도플비 홈페이지에 공개된 지우(정지훈분)의 뇌구조를 보면 의문의 죽음을 맞은 절친 케빈(오지호분)이 중심을 차지하고 있다.
지우는 케빈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뜨거운 눈물을 흘렸지만 결국 그를 죽인 살인범으로 몰려 경찰에 쫓기게 됐다.
이밖에 '고작 3억에 날 찬 언년이'는 누리꾼들로 하여금 폭소를 터뜨리게 했으며 '1억짜리 의뢰인'과 '1억 왠지 낚인 느낌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눈길을 끌고있다.
또 진이(이나영 분)의 뇌구조에서는 여신의 위엄, 우월 얼굴싸이즈 등이, 도수(이정진 분)에게는 백남정(데니안 분)이 얄미운 시키, 젠장승진ㅠ, 넬라판타지 등이 자리했다.
그런 도수를 사모하는 윤형사(윤진서 분)한테서는 도수오빠, 좋으면서 튕기긴, 백남정이 얄미운시키, 포기할수 없는 부츠 등이 나타나 웃음을 줬다.
'도플비'를 통해 엉뚱 발랄한 윤형사로 변신한 윤진서는 매회 아슬아슬한 미니스커트와 부츠를 코디해 눈부신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한편 누리꾼이 정지훈, 이나영, 윤진서, 이정진의 뇌구조를 공개했지만 카이(다니엘 헤니분)의 뇌구조가 공개되지 않은 것은 아직 헤니의 정체가 불분명하기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고 있다.
특히 지난 6부에서 카이가 양두희(송재호 분) 회장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드러나면서 과연 사랑하는 진이를 위험에 빠뜨릴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건의 실마리를 좇아가는 주인공들의 뇌구조 또한 어떻게 바뀌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