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치푸드, 공식 트위터 오픈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리치푸드는 공식 트위터 계정(http://twitter.com/Rich_food)을 18일 오픈했다.


리치푸드는 트위터를 통해 자사 브랜드인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와 관련된 최신 소식 전달은 물론,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소식, 트위터 자체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진행 및 공유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한층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울러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5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치푸드㈜의 트위터 '@Rich_food' 계정을 팔로잉(following)한 뒤, 오픈 이벤트 트윗(tweet)을 리트윗(RT)하면 이벤트 응모 완료로 이벤트 참여자 중 매일 3명씩 총 15명에게 지난 13일 출시된 짚동가리쌩주의 '밥도둑 술도둑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시식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2일 오후 5시 트위터를 통해 발표된다.

여영주 리치푸드 대표는 "최근 스마트폰의 확산에 따라 트위터 사용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리치푸드 역시 소비자들과의 실시간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공식 트위터를 운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은 물론, 피쉬&그릴과 짚동가리쌩주 브랜드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