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늘 한가위만 같아라" 외식업계, 추석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늘 한가위만 같아라" 외식업계, 추석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각종 외식업체들의 추석 마케팅이 한창이다. 다양한 추석 특별 메뉴 출시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좀 더 풍성한 추석 연휴를 즐기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외식 브랜드들의 다양한 프로모션에는 어떤 것 들이 있을까?


전통주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짚동가리쌩주 종로 본점에서는 추석을 맞아 20일부터 26일까지 추석맞이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짚동가리쌩주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직원과 함께 윷놀이를 하고, 윷이나 모가 나올 경우 해당 테이블에 생막걸리 혹은 쌩주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외국인 동반고객에게도 생막걸리 '백련'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짚동가리쌩주의 생막걸리 '백련'은 연잎으로 막걸리의 텁텁한 맛을 중화시킨 한층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77년 3대째 이어온 막걸리 명가인 당진의 신평 양조장에서 직접 빚은 술이다.

백련에 첨가된 연잎은 맛을 높여줄 뿐 만 아니라 체중 증가 억제효과, 고지혈증 예방 효과, 노폐물제거 등 다양한 효능이 검증돼 건강을 챙기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백련은 바다 바람, 해풍을 먹고 자란 당진의 해나루 쌀을 주 원료로 하여 막걸리 맛의 깊이를 더해주며, 6도의 저도수로 입안에 머무는 은은하고 산뜻한 첫 맛과 톡 쏘는 천연탄산의 시원한 뒷맛으로 여성들의 입맛을 겨냥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아웃백 명절 비프 선물세트' 판매와 함께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웃백 덤 상품권' 행사를 진행한다.


아웃백의 명절 비프 선물세트는 추석 명절 상차림과 가족 만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호주청정우의 부위별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구성에 따라 10만원, 15만원, 20만원 등 총 3종의 세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롯데리아는 9월 한 달간 '보름달 팩'을 판매한다. 불새버거, 치킨버거 등 2종의 햄버거와 치즈스틱, 양념감자와 레몬에이드, 콜라 등으로 구성된 보름달 팩은 풍성한 양으로 2인 이상이 충분히 즐기기에 무리가 없다.


또 보름달 팩 구매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경품 스크래치카드를 증정하며, 추석선물로 좋은 다하누 추석한우세트를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디저트메뉴 50%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뚜레쥬르는 '풍요로운 추석에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오는 10월 4일까지 실시한다.


뚜레쥬르에서 추석행사 제품 6종 중 한 품목을 구매하고 받은 응모권의 행운 번호를 뚜레쥬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입력창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CJ푸드빌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여영주 리치푸드 대표는 "예년보다 긴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지 못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올해 추석은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주변의 감사한 사람들과 어느 때보다 더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