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야쿠르트는 식품업계 최초로 대학생 PR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
기업PR부문과 마케팅PR부문 중 1개 주제를 택해 참가할 수 있는 '2010년 한국야쿠르트 대학생 PR전략 공모전'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1개 팀은 4명 이하로 구성돼야 하며 팀당 응모작품수는 1개로 제한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이며 작품접수 및 공모전 제반사항 안내는 행사 홈페이지(http://prcompetition.yakult.co.kr)를 통해 이뤄진다.
아울러 질의응답 채널 확장을 위해 공모전 공식 트위터 계정(@prcompetition)도 운영한다.
응모된 작품 중 심사를 거쳐 선정된 8팀은 12월 3일 한국야쿠르트본사 지하 강당에서 진행되는 공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등수를 가리게 되며 시상금은 최우수 1팀에 300만 원등 총 1050만원이 수여된다.
이주헌 한국야쿠르트 이사는 “대학생들과의 소통채널 확장과 브레인스토밍을 목적으로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재능 있는 학생들이 많은 참가를 통해 공모전을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