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벽걸이형 3D 블루레이 홈시어터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원음에 가까운 프리미엄 사운드와 풀HD 3D 입체영상 화질

LG전자, 벽걸이형 3D 블루레이 홈시어터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LG전자가 사운드와 디자인을 강화한 벽걸이형 3D 블루레이 홈시어터 2종을 14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이로써 LG전자는 3D TV와 3D 프로젝터, 3D IT 제품(PC, 모니터, 노트북)에 이어 3D 홈시어터까지 출시함으로써 3D 풀 라인업을 갖추며 제품간 시너지를 창출하게 됐다.


LG전자, 벽걸이형 3D 블루레이 홈시어터 2종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홈시어터는 TV 속 영상과 현실의 경계를 허무는 실감나는 풀HD의 3D 입체화면과 5.1채널 서라운드(HLX55W모델은 4.1채널) 음향을 즐길 수 있다.

디자인의 경우 HX995TZ모델은 블루레이 플레이어 본체와 두 개의 전면 스피커를 스타일리시하면서 슬림하게 제작, TV와 함께 벽걸이 형태로 설치할 수도 있게 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HLX55W 모델은 블루레이 플레이어 본체가 좌우에 각각 2개의 스피커를 내장한 스피커 일체형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구현한 바(Bar) 스타일의 홈시어터다. 낮은 음역을 담당하는 서브우퍼(Sub-woofer)를 무선으로 연결해 원하는 곳에 배치 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고 깔끔한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다.


더불어 7가지의 상황별 최적 음향 모드를 제공하는 등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구현함으로써 안방극장 시스템으로는 최적의 기능을 갖췄다. 인터넷 접속과 다른 멀티미디어 기기와 연결도 쉬운 장점이 있다.


HX995TZ와 HLX55W 모델의 출하가는 각각 129만9000원, 89만9000원이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