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스마트폰으로 네트워크 품질 개선 요청하세요"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KT(대표 이석채)는 14일 고객이 직접 네트워크 품질향상 요청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올레 콕!콕!'에 와이브로 품질개선요청 기능을 추가하는 등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T는 기존 3세대(3G) 네트워크와 와이파이(무선랜)존에서 네트워크 품질이 나쁠 경우 네트워크 품질향상 요청을 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해왔다. 여기에 와이브로를 더한 것이다.


업그레이드된 '올레 콕!콕!'은 와이파이존과 와이브로 서비스 제공지역 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불편사항 접수 처리상태를 고객이 실시간 검색할 수도 있다. 국내 거주 외국인들을 위해 영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명진규 기자 ae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