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효리의 "밥 한번 먹자" CF효과 톡톡 '효리 효과 여전하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이효리의 "밥 한번 먹자" CF효과 톡톡 '효리 효과 여전하네~' 이효리 [사진=쿠첸]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밥 한번 먹자"

이효리의 "밥 한번 먹자"는 제안이 시청자들을 흔들어놨다. 이효리가 끊임없이 "밥 한번 먹자"를 외치는 밥솥 브랜드 쿠첸의 '명품철정'이 출시 한 달여 만에 1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이효리 효과'를 톡톡히 봤다.


쿠첸은 지난 8월 ‘명품철정’을 출시하면서 이효리를 광고모델로 발탁했고 CF에서 이효리는 검은색 드레스 차림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등장했다. 이어 "밥 한번 먹자"는 카피는 그의 시원시원한 성격과 발랄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함께 먹고픈 밥'이라는 이미지를 강조한 것.

이 제품이 40만원대 후반의 고가 제품이라는 점에서 이번 기록은 꽤 놀라운 수치다. 때문에 이번 CF를 통해 이효리는 다시 한 번 'CF퀸'임을 입증했다.

이효리의 "밥 한번 먹자" CF효과 톡톡 '효리 효과 여전하네~' 이효리 [사진=쿠첸]


이효리의 "밥 한번 먹자" CF효과 톡톡 '효리 효과 여전하네~' 이효리 [사진=쿠첸]


이효리의 "밥 한번 먹자" CF효과 톡톡 '효리 효과 여전하네~' 이효리 [사진=쿠첸]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