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2NE1 산다라박, 파격 뿔후드+깜찍 삐삐머리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음중' 2NE1 산다라박, 파격 뿔후드+깜찍 삐삐머리 '눈길'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2NE1이 화려한 패션과 더불어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정상급 걸 그룹다운 멋진 무대를 펼쳤다.

2NE1은 9일 오후 4시 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정규음반 ‘투 애니원’의 타이틀곡 ‘캔트 노바디’를 공개했다.


이날 2NE1은 '캔트 노바디’ 무대에서 강렬하고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쾌한 리듬의 멜로디에 절도 있는 댄스로 보는 이들을 흥겹게 했다. 투애니원은 보이시한 콘셉트의 목소리 톤, 파격적인 안무 등으로 열정을 더했다.

최근 2NE1은 지상파,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9번의 1위 수상으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또 음원과 음반, 지상파 음악프로그램까지 평정하며 막강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아울러 단일음반 내 3곡의 타이틀곡 모두 가요계 정상에 올려놓는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하며 현 가요계에 사상 초유, 그 근경을 찾아보기가 힘들 정도로 의미있는 성과를 남겼다.


2NE1은 이번 음반을 통해 ‘고어웨이’ ‘캔트 노바디’ ‘박수쳐’ 등 총 세곡을 타이틀로 활동하는 획기적인 전략을 내세웠는데, 자신들의 다양한 음악스타일을 대중들에게 전하기 위해서이다. 음반에는 2NE1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장본인인 YG메인 프로듀서 Teddy를 비롯하여 e.knock, choice37, PK 등 새로 영입한 프로듀서들이 참여하여 강한 비트의 힙합부터 R&B, 레게 등 2NE1의 다양한 매력을 펼쳐냈다.


한편 이날 보아(BoA), 2NE1, 세븐, 손담비 ,샤이니, 비스트(BEAST), 임정희, 씨스타, 시크릿, 남녀공학, V.O.S, OJ, San E(feat. miss A 민), 이루, 안진경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