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기야', 민감한 주제? 큰 웃음 시청률 10%대 돌파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자기야', 민감한 주제? 큰 웃음 시청률 10%대 돌파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부부쇼 자기야'가 시청률 10%대를 돌파했다.

9일 시청률 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8일 방송된 '스타부부쇼 자기야'는 전국 시청률 10.4%를 기록했다. 이는 전주 1일 방송분 8.1%보다 2.3%포인트 상승한 수치.


심야 시간대 방송프로그램인 것을 감안하며 비교적 큰 폭으로 상승한 수치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기야 부부캠프 3부작' 방송을 마친 뒤 '배우자가 쓰는 돈이 아깝다!'라는 민감한 주제로 유쾌한 웃음과 함께 화끈한 토크를 선보였다.


노사연-이무송, 배동성-안현주, 소 준-강세미, 조정웅-안연홍, 김종진-이승신, 김동현-혜은이 등 총 6쌍의 부부가 뜨거운 공방전을 벌이며 흥미를 유발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청춘불패'는 5.3%, MBC 스페셜 '타블로 그리고 대한민국 온라인'은 7.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