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니, 'PS3 전용 서라운드 시스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소니, 'PS3 전용 서라운드 시스템'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플레이스테이션3(PS3)으로 게임을 즐길 때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출시됐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S3용 일체형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Surround Sound System)'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가격은 25만8000원으로 책정됐다.


SCEK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들은 광디지털 케이블로 연결한 스피커를 TV 앞에 놓고 PS3 게임, 블루레이(Blu-ray) 영화, 3D 입체 게임 등의 사운드를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시스템은 소니의 최신기술이 적용돼 모든 방향에서 소리가 나오는 것과 같은 역동적인 사운드 환경을 구축, 사용자들에게 게임이나 영화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또한 이 사운드 시스템은 광 오디오 단자와 아날로그 오디오 단자를 모두 탑재해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물론 휴대용 기기와도 연결이 가능하며 기존 5.1 채널 홈시어터 시스템이 요구하는 물리적인 공간도 필요 없다.


SCEK 관계자는 "새로운 주변기기 출시를 통해, PS3 플랫폼의 확장을 지속적으로 추구함과 동시에,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가능한 컴퓨터 엔터테인먼트의 세계를 창조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를 참조하면 된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