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고객 초청 소백산 느리게 걷기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타이어는 'H-로하스(LOHAS, Hankook Lifestyle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느리게 걷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간 고객과 함께 ‘소백산 자락길 느리게 걷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및 온라인 브랜드 카페 회원,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과 함께 진행됐으며, 경북 영주시와 봉화군, 충북 단양군에 걸쳐있는 소백산 자락길을 걸으며 지역의 역사와 정취를 느끼는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역 문화해설가와 동행한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은 소백산 자락길의 자연을 벗삼아 이 지역의 정취를 느끼고 역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됐다며 만족을 표시했다.


한국타이어는 좀더 다양한 코스를 발굴하는 등 느리게 걷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창립 70주년을 맞는 내년에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문화생태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최일권 기자 igchoi@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