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제로시스템즈, "해킹공격 100% 방어 성공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인제로시스템즈, "해킹공격 100% 방어 성공했다" 인제로 게이트웨이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PC보안 솔루션 기업 인제로시스템즈는 국내 사업 시작을 기념해 개최한 해킹대회 '인제로 해커스 챌린지(InZero Hackers Challenge)'에서 참가자들이 아무도 해킹에 성공하지 못했다고 4일 밝혔다.

인제로시스템즈에 따르면 지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해킹대회는 가장 먼저 성공하는 참가자에게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렸지만 아무도 해킹에 성공하지 못한 채 종료됐다.


회사 측은 이번 대회가 보안, 해킹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완전 공개형 해킹대회로 치러졌으며 대회 기간 동안 공개된 공격대상 PC의 IP와 이메일, 채팅을 통해 약 25만여건의 해킹공격이 이뤄진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인제로시스템즈는 한 달간 국내 해커들의 해킹공격을 성공적으로 방어해 국내에서 자사 제품의 보안성능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인제로시스템즈 알렉산더 핀티코프(Alexander V. Pyntikov) 사장은 "앞으로도 인제로 보안성능의 무결점 기록이 계속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이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제로시스템즈의 보안 제품인 '인제로 게이트웨이'는 하드웨어를 통해 PC의 보안체계를 재구성해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의 PC유입을 100% 원천 차단하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이에 따라 기존의 PC보안 백신처럼 치료기능을 별도로 제공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