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씨카드 "뮤지컬 반값에 관람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비씨카드 '라운지(Loun.G)'는 수준 높은 뮤지컬 공연 티켓을 절반 가격에 판매하고, 문화소외계층에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선사하는 'Loun.G 컬쳐 나눔 공연 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릴레이식 행사의 첫 공연은 브로드웨이 흥행 돌풍을 이끌어던 코미디 뮤지컬 '스팸어랏'이다. Loun.G는 오는 8일까지 뮤지컬 '스팸어랏' 예매 티켓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관객이 구매한 티켓 수의 10%를 적립해 문화소외계층 청소년에게 뮤지컬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료회원인 Happy Loun.G 등급 이상의 회원은 좌석과 회차 상관없이 모든 공연을 반값에 예매할 수 있고, 무료 회원인 Fresh Loun.G 회원은 2일 오후3시·7시, 3일 오후2시·6시 공연 R석에 한해 50%, 그 이외의 공연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Loun.G 관계자는 "고객들에게는 수준 높은 작품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