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커피 소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SPC그룹(대표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가 28일 명동점에서 이탈리아 대표 바리스타를 초청, 이탈리아의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알리는 커피교실를 개최했다.


이탈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십 준우승자인 에디리히와 파스쿠찌 이탈리아의 바리스타 사라 델 마그노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커피교실은 커피의 역사와 에스프레소머신 이론, 파스쿠찌 브랜드 역사, 커피와 건강 등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에디리히가 직접 창작커피와 함께 이탈리아 현지 트렌드 커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일반인 참가자와 함께 직접 커피를 만들어보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커피마니아로 알려진 영화배우 이범수씨도 참석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지 않아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를 통해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 보급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