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망자' 정지훈 "군대는 내년에 갈 것..공군은 소문일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도망자' 정지훈 "군대는 내년에 갈 것..공군은 소문일뿐"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군대는 내년에 갈 것"

배우 정지훈(비)가 2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KBS2 새 수목드라마 '도망자 플랜B'(극본 천성일ㆍ연출 곽정환ㆍ이하 도망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정지훈은 "군대 입대 시기는 내년이 될 것 같다"고 못 박은 후 "공군 입대한다는 설은 내가 '도망자' 이후 전투기에 관련된 영화를 찍어서 그런 소문이 난 것 같다. 아직 예정은 없다"고 말했다.

덧붙여 그는 "그 전투기 영화를 어떻게 찍고 촬영할지는 콘티가 아직 안나왔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그는 이날 자신이 '도망자'에서 맡은 지우 캐릭터에 대해 "최근 TV나 영화에서는 보지 못했던 캐릭터이다. 천성일 작가와 이야기했던 부분도 기존 없던 캐릭터를 만들어 보자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정지훈은 "쫓고 쫓기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평생 달릴 걸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 달려본 것 같다. 3m짜리 담도 넘어봤다"고 웃었다.


정지훈, 이나영, 이정진, 윤진서, 다니엘 헤니 등이 출연하는 '도망자'는 명쾌한 탐정 지우(정지훈 분)과 국가 비밀기관에서 일하는 진이가 펼치는 다이나믹한 추격 액션 활극을 그린 이야기로 오는 29일 첫 방송한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