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결사', 누적 관객 150만명 돌파하며 추석극장가 점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해결사', 누적 관객 150만명 돌파하며 추석극장가 점령 [사진=㈜외유내강 · NEW]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영화 '해결사'가1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6일 제작사인 (주)외유내강에 따르면 '해결사'는 지난 25일 150만 관객을 돌파, 배급사 집계기준 누적 관객수 156만9058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결사'는 다른 추석 영화보다 한주 일찍 개봉했다. 추석을 기준으로 대작들이 연이어 개봉할 예정이었기 때문. 이러한 전략이 관객들에게 잘 들어맞아 가장 먼저 100만 고지를 점령하며 추석 극장가를 선점했다. '해결사' 이후 개봉한 '시라노; 연애조작단', '그랑프리' 등 경쟁 영화들의 개봉했지만 연일 10만 명 내외의 관객을 동원하며 꾸준한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제작사 측은 "'해결사'가 개봉 3주차임에도 불구하고 뒷심과 저력을 발휘하며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유는 추석 시즌을 겨냥한 설경구 표 대박 통쾌한 액션과 시원한 웃음 코드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통산 4400만 관객을 동원한 설경구의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한편, '비덩' 이정진과 명품 씬 스틸러 오달수, 송새벽 콤비, 몸 개그의 달인 이성민 등 각각 액션과 코미디를 담당한 이들이 말 그대로 해결사 역할을 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결사'는 범죄연구사무소를 차리고 해결사 일을 하는 전직 형사가 살인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액션물이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