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늘에서 열리는 ‘올레 책 증정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스타항공, 27일~10월10일 고객감사 기내 행사…퀴즈 사진, 여행사연 블로그 댓글 응모도

하늘에서 열리는 ‘올레 책 증정 이벤트’ 신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올레 감수광'.
AD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27일부터 10월10일까지 저가항공사인 이스타항공사의 제주행 비행기를 타면 책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스타항공과 도서출판 (주)컬처플러스는 26일 추석연휴가 지나 여행을 떠나는 비행기손님들을 위한 고객감사행사를 27일부터 2주일간 연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이 기간 중 김포, 청주, 군산에서 제주도로 가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비행기 안에서 내는 퀴즈를 맞히는 사람에게 신간으로 올레꾼들로부터 인기를 끄는 ‘올레감수광’ 책을 준다.


또 컬처플러스는 기내 퀴즈이벤트 장면을 찍어 이메일(cultureplus@naver.com)로 보내거나 비행기를 타고 제주로 가는 사연을 블로그(http://blog.naver.com/cultureplus)에 댓글로 올리면 하루 2명씩 뽑아 책을 주는 이벤트도 갖는다. 이메일로 보낸 사진은 10월18일 블로그를 통해 선보인다.

하늘에서 열리는 ‘올레 책 증정 이벤트’ '올레 감수광' 작가 강민철씨.

아름다운 올레 풍경과 제주의 상흔을 얘기 식으로 맛깔스럽게 풀어낸 ‘올레 감수광’은 제주도 출신 작가이자 홍보대행사 컬처플러스 대표인 강민철씨의 여행에세이다.


책엔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숙박, 교통, 먹을거리, 볼거리, 놀거리 등 1000여 여행정보들이 별책부록으로 실려 있어 ‘올레여행 기본서’로 큰 인기다.
책 제목 ‘올레 감수광’은 ‘올레 가세요?’를 뜻하는 제주도 말로 올레를 느끼고(感), 배우고(修), 미친다(狂)는 뜻을 담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작가 강민철씨(☎010-2238-7053, mckang999@hanmail.net), 한기홍 컬처플러스 마케팅본부장(☎010-7676-0419)에게 물어보면 된다.




왕성상 기자 wss404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