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격변신' 보아, '10년차의 여유?' 강렬 퍼포먼스 '작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파격변신' 보아, '10년차의 여유?' 강렬 퍼포먼스 '작렬'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아시아의 별’ 보아가 한층 더 성숙하고 강렬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보아는 25일 오후 4시 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정규 6집 리패키지 음반 타이틀곡 ‘카피 앤 페이스트’(Copy&Paste)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보아는 여전한 가창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한 정상급 가수다운 면모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사이버틱한 무대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카피 앤 페이스트’는 모던한 힙합 베이스의 드럼과 퍼커션 루프가 특징적이며, 빈티지한 스트링 사운드로 효과를 줘 강한 중독성이 느껴지는 곡.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나의 모든 것을 너에게 붙인다’는 신선한 소재의 가사가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2NE1, 에프티아일랜드(FT Island), 손담비, 이루, V.O.S, 환희, 시크릿(Secret), 씨스타, 트랙스(Trax), 안진경, 오종혁, 소리(SORI), 제이큐티(JQT), Electro Boyz, 산이(SAN E), 구피, 디바인(DEEVINE), TO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