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중' 씨스타, '러블리 스커트+섹시 킬힐' 여성미 '물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음중' 씨스타, '러블리 스커트+섹시 킬힐' 여성미 '물씬'
AD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신예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완벽한 호흡으로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씨스타는 25일 오후 4시 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음반 타이틀곡 ‘가식걸’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씨스타는 말랑말랑 멜로디에 맞춰 특유의 깜찍함과 귀엽고 사랑스런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물방울 무늬가 인상적인 러블리한 무대의상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가식걸’은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조금은 가식적이더라도 예쁘게만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강렬한 힙합비트의 팝댄스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이 귀를 사로잡는다. 여성스러우면서도 미니멀한 50년대 뉴룩 스타일과 금발로 변신한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체적으로 더욱 세련되고 성숙해진 씨스타의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앞서 아시아경제신문 스포츠투데이와의 인터뷰를 통해 1위 수상에 대한 남다른 욕심을 공개하기도 한 그들의 패기있는 도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2NE1, 에프티아일랜드(FT Island), 손담비, 이루, V.O.S, 환희, 시크릿(Secret), 씨스타, 트랙스(Trax), 안진경, 오종혁, 소리(SORI), 제이큐티(JQT), Electro Boyz, 산이(SAN E), 구피, 디바인(DEEVINE), TO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