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욕망의 불꽃' 서우-유승호, 애틋한 감정 커플 포스터 촬영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욕망의 불꽃' 서우-유승호, 애틋한 감정 커플 포스터 촬영
AD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서우와 유승호의 애틋한 감정을 담은 커플 사진이 공개됐다.

서우와 유승호는 내달 2일부터 방송하는 MBC 새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극본 정하연·연출 백호민)에 출연한다.


서우는 '욕망의 불꽃'에서 배우 백인기 역으로, 유승호는 영민(조민기 분)의 아들 김민재 역으로 출연해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백인기는 가장 많은 안티팬과 열성팬을 동시에 거느린 배우로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이고 김민재는 사랑하는 여자의 과거를 연민으로 감싸 안는 따뜻한 심성을 지녔다.

공개된 사진 속 서우와 유승호는 앞으로 두 사람이 그려갈 인기와 민재로 변신, 눈빛과 표정만으로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하고 있다.


지난 7일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만난 서우와 유승호는 반갑게 안부를 묻고, 가끔 장난을 치기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를 감싸 안는 장면에서 어색해 하던 것도 잠시, 금새 감정을 몰입해 최고의 장면을 연출해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서우는 "유승호와 커플 연기로 호흡을 맞추게 돼서 기쁘다. 앞으로 촬영하면서 많이 친해지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승호는 "성숙한 감정을 표현해야하는 성인 연기가 조금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열심히 연기하겠다."고 이번 역할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