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SK텔레콤(대표 정만원)은 우리나라 대표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까운 가족, 친척, 친구 등 지인들에게 휴대폰으로 안부를 전하면서 상품도 탈수 있는 추석 이벤트들을 진행중이다.
SK텔레콤은 추석 연휴인 21일부터 23일 동안 이벤트에 참여한 후 기간 내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 휴대폰으로 영상통화를 5분 이상 이용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SK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일반 휴대폰에서 **35+NATE접속을 누르면 된다.
쿠폰 한 장으로 다양한 메시징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메시지 쿠폰'을 등록하면 총 190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메시지 쿠폰은 구매해 직접 사용하거나 친구들에게 선물할 수 있으며 90일 동안 쿠폰에 기재된 금액 만큼 문자메시지와 컬러메일, 모바일메신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참여방법은 T월드에서 부가서비스로 메시지쿠폰/기프트문자 등록하기를 이용하거나 전용 홈페이지(www.smscard.co.kr, www.giftmunja.co.kr)에서 메시지쿠폰이나 기프트문자를 등록하면 된다. 휴대폰에서 **9090+NATE 접속을 통해 메시지쿠폰을 등록하거나 **3434+NATE 접속을 통해 기프트문자를 등록하는 것도 가능하다.
명진규 기자 ae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