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최근 가요프로그램 정상을 차지한 인기 걸 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재치 가득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산다라박은 17일 자신의 미투데이(한국판 트위터)에 사진과 글을 게시해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뮤직뱅크’1위 수상 트로피를 들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었다. 특히 마치 재치 락커와 흡사한 재치있는 포즈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산다라박은 “와쌉 여러분~~~!!! ^.^ 너무너무 고마워요! 폭풍감동! 정말…깜놀해서 감사소감도 제대로못햇어요ㅠ이제 막 컴백했는데 어떻게 이런일이!으악~! 두근두근!다 당신들 덕분이에요! 앞으로도 계속 재미있고 즐겁고 멋있고 신나는 무대 보여줄테니까 계속 응원해주세요!”라고 글을 남겨 웃음을 더했다.
한편 2NE1은 지난 16일 케이블 음악전문채널 Mnet의 가요 프로그램 'M! 카운트다운'에서 정규 1집 타이틀곡 중 한 곡인 '박수쳐'로 정상을 차지한 데 이어 17일 ‘뮤직뱅크’에서 또 다른 타이틀곡 ‘캔트 노바디’로 공중파 음악프로그램까지 1위에 오르며 의미있는 성과를 거뒀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스포츠투데이 사진출처 산다라박 미투데이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