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부영, 추석특집극 '당신의 천국'을 통해 연기자 '변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이부영, 추석특집극 '당신의 천국'을 통해 연기자 '변신'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가수 이부영이 추석 특집극을 통해 연기자로 거듭난다.

이부영은 오는 23일 오전 9시20분부터 방영하는 추석특집극 2010년 ‘당신의 천국’(극본 정선영/연출 주동민)에서 식당 CEO를 맡았다.


시트콤 '이글이글'에도 출연중인 이부영은 "가수로 데뷔한 후에 시트콤에 이어 정극에도 출연하게 됐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앞으로 노력할 생각이다. 팬 여러분들도 드라마를 통해서 마음이 따뜻해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극중 철도기관사 출신인 아버지 ‘기수’역에는 최불암이, 기수와 황혼 재혼을 하는 ‘옥분’ 역에는 정영숙이 맡았다. 이외에도 정애리, 김진근, 이아현, 지현수, 연운경, 서승현, 정근, 조형기, 강남길, 김민하, 이종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당신의 천국’은 자식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부모, 그리고 이런 부모에게 늘 바라기만 하는 자식들을 통해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게 하는 작품이다.


2010년 SBS 극본 공모에서 당선된 정선영 작가의 첫 작품인 '당신의 천국'은 ‘연개소문’과 ‘순결한 당신’을 만든 주동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