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 이상의 기네스맥주는 없다" 퍼겔 머레이 방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맥주가 세계적인 기네스 마스터 브루어 '퍼겔 머레이'와 함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기네스 퍼펙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오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퍼겔 머레이가 방한해 직접 한국 소비자들에게 기네스맥주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퍼겔 머레이는 기네스의 본고장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네스맥주 전문가로, 기네스맥주만의 특별한 '6단계 방법'을 개발해 완벽한 한 잔의 기네스를 따르는 기술을 완성한 인물이다. 이 날 쇼케이스에서는 퍼겔 머레이가 따라주는 완벽한 기네스 한잔을 직접 마셔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완벽한 기네스 맥주를 소개하며, 기네스 맥주와 최고급 저녁식사, 대한민국 최고마술사 이은결의 마술쇼 등 다양하고 화려한 볼거리들이 제공되는 파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기네스맥주 홈페이지 (www.guinness.co.kr)에서 팝업배너 클릭 후 온라인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60명(80명 추첨, 동반 1인 가능)에게 참석의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는 9월 13일부터 23일까지이며, 당첨이 되지 않은 응모자를 위해서는 총 25명을 추첨해 메가박스 영화 티켓 2매를 제공한다.


디아지오코리아 마크 에드워즈 마케팅 상무는 "맥주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살아있는 기네스맥주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퍼겔 머레이와의 만남은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완벽한 기네스맥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