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C몽 출연하는 '하하몽쇼' 19일 결방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MC몽 출연하는 '하하몽쇼' 19일 결방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최근 병역 기피 의혹을 받고 있는 MC몽의 '하하몽쇼'가 결방한다.

SBS 측은 "19일 방송하는 '하하몽쇼'를 일단 결방하기로 했다. 이 시간대에는 '강심장' 스페셜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C몽의 프로그램 하차 여부에 대해서 SBS 측은 고심중으로 확인됐다. SBS 관계자는 "아직 명확하게 MC몽 하차에 대해 결정내리지는 못했다. 우선, 19일 방송은 결방하는 것으로 방침을 굳혔고, 수사 상황이나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해서 결정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경찰은 두 차례의 MC몽 조사를 통해 불구속 기소로 방침을 세우고,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MC몽에게 실망했다""병역 의혹을 받는 것 조차, 팬들의 믿음을 저버린 것이다""MC몽은 프로그램에 하차하고 자숙해야한다"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각에서는 "MC몽이 해명도 있었고, 수사가 종결된 것도 아닌데 지켜봐달라"며 상반된 입장을 보였다.


'하하몽쇼' 제작진도 당초 수사 상황을 지켜보면서 프로그램의 결방 여부 등을 고려할 생각이었지만, 여론의 향배가 이미 MC몽에게는 부정적으로 작용하고 있어서 결단을 내렸다.


한편, MC몽은 13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서 병역을 기피할 목적으로 생니를 뽑지 않았다며 자신을 믿어달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