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이치증권, KOBA 실전투자 세미나 15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아시아경제 강미현 기자]도이치증권이 15일 오후 6시부터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회의실에서 ‘도이치증권 KOBA 실전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6일 처음 국내에 출시된 조기종료ELW(KOBA워런트) 투자를 시작하는 개인투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윤혜경 도이치증권 마케팅 총괄 이사가 세미나를 진행하며, 주요 강의 내용은 조기종료ELW의 개념과 특징, 리스크, 가격구조, 투자전략 등으로 실제 상장 종목을 사례로 들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윤 이사는 “도이치증권은 글로벌마켓에서 조기종료ELW상품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도이치 뱅크의 경험을 기반으로 국내 투자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조기종료ELW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50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도이치증권 ELW 전문 웹사이트 (www.dbwarrants.co.kr)에서 가능하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세미나 교육 자료로 활용될 조기종료ELW 웹브로셔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강미현 기자 grob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강미현 기자 grob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