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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대우, 알페온 전담 서비스팀 발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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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GM대우가 최근 출시한 준대형 세단 '알페온' 고객 확보를 위해 전담 서비스팀을 구성했다.


GM대우는 12일 알페온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품질 확보를 위해 '고객의 소리 전문상담팀'을 발족해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담팀은 영업과 마케팅, 애프터서비스(AS), 파워트레인, 품질 등 전 부문의 알페온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부평 본사 전용 사무실에서 고객센터와 웹사이트 등을 통해 접수된 고객 문의를 대응할 예정이다.


빠른 고객 대응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인 '플라잉 닥터'(Flying doctor) 제도도 도입했다.

또한 알페온 구매 고객이 차량을 인도한 후 7일 이내에 영업직원이 직접 방문해 차량 기능 활용법과 정비서비스에 대해 꼼꼼히 설명해 준다.


GM대우는 알페온 출고 이후 3년 이내 차량 무료점검을 비롯해 엔진오일 교환 4회, 에어컨 필터 교환 2회 등 일부 소모품을 무료로 교체해 줄 방침이다.


안쿠시 오로라 영업·마케팅 및 AS 부문 부사장은 "월드클래스 고급 세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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