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뮤뱅' FT아일랜드, 휘성 제치고 정상 등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뮤뱅' FT아일랜드, 휘성 제치고 정상 등극
AD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FT아일랜드가 지난 5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10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FT아일랜드는 일본 활동에 전념한 후, 국내 가요계로 복귀했다. 이후 두 번째로 1위를 차지했다. 1위가 확정되자 그들은 "소속사 식구들과 선후배 여러분에게 영광을 돌린다"며 "(팬클럽)프리마돈나에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앵콜 무대에서 그들은 특별 퍼포먼스로 깜찍한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에프티 아일랜드는 올해 5월 초 일본 메이저데뷔를 성공적으로 했으며 이들의 2장의 음반을 모두 오리콘차트 5위에 랭크 시키며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 일본의 대표적인 락 페스티벌 ‘섬머소닉’에 참여하였으며, 제프(Zepp) 공연장을 돌며 공연을 벌이는 ‘Zepp Tour 2010-Hands Up’ 공연은 모두 2만여명의 관객을 모으며 탄탄한 입지를 굳혔다.


타이틀곡 ‘사랑 사랑 사랑’은 FT아일랜드만의 음악적 색깔이 잘 묻어나는 곡으로 이홍기만의 안정적이고 파워풀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었다. 또한 ‘베이비 러브’는 이홍기의 달콤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반복되는 피아노 선율, 그리고 후렴구의 디스코리듬이 어우러져 더욱더 매력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SHINee(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 부활(김태원 채제민 정동하 서재혁, 특별출연 이윤석 윤형빈), 휘성,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최종훈 송승현), 시크릿(한선화 송지은 징거 전효성), Sistar(소유 보라 다솜 효린), 초신성(건일 윤학 성모 지혁 광수 성제), G.NA, 이루, KCM, 트랙스(제이 김정모), 달마시안(이나티 데이 데이 다리 지수 드라마 영원), 안진경, JQT(민정 가진 지은 민선), Gavy NJ(장희영 노시현 미스티), SORI, miss $(오유미 태혜영, Feat. 정슬기), 아리, 문지은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박종규 기자 glo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